톤프리

LG 톤프리만의 디자인 차별화, 스트리트 아트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트로신문 작성일21-03-29 00:00 조회173회 댓글0건

본문



https://metroseoul.co.kr/article/20210329500014

LG 톤프리, 스트리트 아트로…오베이 자이언트 등 참가

[앵커멘트]
LG전자가 'LG 톤프리 케이스' 4종을 새로 공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유명 스트리트 아티스트가 참여해 디자인성을 높였는데요. 오베이 자이언트와 크래쉬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습니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스트리트 아트만의 자유로움과 독특한 개성을 담은 톤프리 케이스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자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베이 자이언트는 뉴욕현대미술관(MoMA)과 샌프란시스코 현대 미술관 등에 영구 컬렉션을 소장할만큼 가장 영향력이 있는 예술가 중 하나다.
LG전자는 자유를 상징하는 예술인 스트리트 아트와 선 없이 자유롭게 풍부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LG 톤프리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톤프리'는 LG전자가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 오디오'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무선 이어폰에 최적화된 구조와 프리미엄 음질을 완성해 스테레오 스피커로 듣는 것처럼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는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주는 'UVnano' 기능을 지원해 제품을 청결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llov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